[도미노피자 크랩&립 하우스]크랩&치즈의 눈꽃축제, 립 스테이크의 불꽃 축제!
티데이 60% 할인을 받을 수 있어신제품 도미노 피자를 주문해 보았다. 어떤 피자를 맛볼까 고민하다 맛본 것은 크랩&립 하우스 피자! 하프앤 하프로 지정되어 있다.
두 가지 맛으로 구분되어 있는 크랩 피자와 립 하우스 피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고 맛이 있다. 개인적으로 먹었던 피자들 중에서 만족도가 높았다.
첫 번째로 맛을 본 것은 립 하우스 피자, 스테이크가 있는 피자종류,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피자의 경우 고기가 딱딱한 경우가 있어서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도미도 립 하우스 부분은 개인적으로 만족감이 높다.
방울토마토 위에 잘 익혀지고 말랑말랑한 스테이크, 그리고 곳곳이 있는 양송이 버섯과 체다 치즈, 그리고 녹색 줄로 보이는 시금치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각자의 향이 어우러지고 맛이 좋다. 피자 도우는 쫄깃쫄깃하면서 적당히 잘 치대어진 듯 한다.
참고로 주문한 도우는 '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' 피자를 주문할 때면 선택하는 도우는 보통 씬피자 아니면 슈퍼시드 도우를 선택하는 편이다. 오리지널 도우를 선택하면 먹고 나서 속이 부글부글거리는 느낌이 없지 않아 속 부담이 없는 슈퍼시드 도우를 선택!! 물론 바삭한 도우가 먹고 싶을 땐 당연히 씬도우를 선택한다.
스노우 크랩과 치즈의 눈꽃축제라는 모토 아래 출시한 크랩 피자, 동그랗게 말여진 크림치즈볼 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다. 스노우크랩은 약간 짭짤한 맛! 느끼한 피자가 당길 땐 스노우 크랩 피자를 원할 지도 모르겠다. 피자 한 조각당 2개씩 올려진 크림치즈볼, 그 위에 올려진 소스까지 주문해서 테이크아웃 한 피자는 판매 사진과는 살짜쿵 차이가 있지만 뭐 괜찮은 맛!
두 가지 맛을 비교하자면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스테이크 피자의 승리!!
혹시 추가 도우 선택이 궁금하다면 다음에서 선택하면 된다.
-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+3,000원
-
오리지널 도우 (멜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)+5,000원
-
오리지널 도우 (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)+5,000원
- 오리지널 도우 (멜론 더블 치즈엣지)+5,000원
- 오리지널 도우 (더블 치즈엣지)+5,000원
- 오리지널 도우 (기본)
-
나폴리 도우 (멜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)+5,000원
-
나폴리 도우 (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)+5,000원
- 나폴리 도우
- 씬 도우(기본 갈릭디핑 소스 미제공)